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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위한 초급 가이드

by 문화생활, 정보 2023. 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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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키워드 조사: 초보자용 가이드

 



SEO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키워드 연구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키워드 연구는 정확히 무엇이며, 왜 당신의 웹사이트에 중요한가요?

간단히 말해서, 키워드 연구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와 구문을 찾고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대상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를 이해하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상위에 랭크되도록 최적화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키워드 조사를 시작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입니다.

 

 

 

 

 

 

 

 

 

 


1. 잠재적인 키워드 및 구문 브레인스토밍

 


비즈니스 또는 산업과 관련된 잠재적인 키워드와 구문 목록을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고객이 귀사와 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용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Google 제안 또는 키워드 도구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키워드 검색 도구 사용
가능한 키워드 목록이 있으면 Google Keyword Planner, Ahrefs 또는 SEMrush와 같은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각 키워드에 대한 검색량과 경쟁력을 분석합니다. 검색량이 많고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를 찾아보세요.

 

 


   2) 경쟁업체 분석
경쟁업체가 웹 사이트와 콘텐츠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를 확인하십시오. Ahrefs의 Site Explorer 또는 SEMrush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순위를 매기고 트래픽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긴 꼬리 키워드 고려
긴 꼬리 키워드는 광범위한 키워드보다 경쟁이 적은 더 길고 더 구체적인 문구입니다. 예를 들어, "뉴욕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같은 광범위한 용어보다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는 긴 꼬리 키워드입니다.

 

 


   4) 사용자 의도에 집중
키워드를 선택할 때 검색의 의도를 고려합니다. 사람들은 정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까? 사용자 의도를 이해하면 검색 의도와 일치하는 내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단계를 따라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고 웹 사이트에 적합한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양보다는 질에 초점을 맞추고 항상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키워드 연구는 성공적인 SEO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상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를 이해하여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만들고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도구와 기술로, 누구나 효과적인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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